헠헠 푸백덱 꿀잼!!   -덱레시피

최근에 듀얼에 흥미를 잃어서 안하다가 몇일 전부터 조금씩하는데

이번에 푸백 스트락쳐 나온걸로 새로 푸백덱 짜서 굴리는데 꿀잼이네요.

솔직히 걍 이길려면 정룡이나 마도 굴리면 되는데 그런것 말고 푸백은 굴리는 재미자체가 다름. 키사라 기여어!

덕분에 unrated 밖에 안하고 있긴한데 부캐판걸로 rated 하면 이걸로도 상대 강간하는게 함정(하긴 100대에서는 BF하이랜더(모든 BF랑 관련마함 1장씩밖에 안넣은거) 해도 이기는데..) 애초에 엄청난 공격력으로 그냥 때려박는 뇌근덱이라 사실 한 5년전쯤이었으면 OP취급이었을 덱이지만 지금은.....

마도에도 키사라랑 푸백(당연석판ver!) 투입해서 마도백룡으로 쓰긴하는데 이게 의외로 안정성이 더 높아져서 딱히 팬덱 느낌이 아닌듯 쥬논이랑 시스티를 2,1로 줄였더니 패에 안오는것도 좋고(쥬논은 확실히 자연히 안오면 좀 불안할때도 있지만 와서 말리면 더 좆같으니까..)

개인적으로 승률이랄까 덱 파워는 정룡>마도>>넘사벽>>푸백 이긴한데 굴리는 재미는 푸백>마도>정룡인듯..ㅇㅇ...

이건 스트락쳐만 사면 되는데 리얼카드로 아무래도 살것 같음 집에 어차피 FGD도 있고 궁극룡도 있고 빛룡도 있으니(사실 빛룡은 열뎃판 할동안 한번도 소환 못했는데 이걸 빼면 왠지 지는 것 같아서 안뺌..어차피 팬덱이고 1장넣어서 말리는 느낌도 딱히 안들어서)

ps.

블루 아이즈 샤이닝 드래곤!!!!

엌ㅋㅋㅋ 푸백 미러젼에서 샤이닝 소환함요 ㅋㅋㅋㅋ 으잌ㅋㅋ 꿀잼 ㅋㅋㅋ


몬스터
푸른눈의 빛룡
푸른눈의 백룡x3
青き眼の乙女(푸른눈의 처녀)x3
전설의 백석x3
카오스 솔져-개벽-
레드아이즈다크니스메탈드래곤
다크 스톰 드래곤x2
라이트 펄서 드래곤x2
다크 플레어 드래곤
이클립스 와이반
드래곤의 마녀x2

마법
원더 완드x3
트레이드 인x2
銀龍の咆哮(은룡의 포효)x3
竜の霊廟(용의 영묘)x2
용의 거울
태풍
블랙홀
죽은자의 소생
달의 서

함정
신의 경고
신의 심판
이차원으로 부터의 귀환
나락의 함정 속으로x2

엑스트라
No.107 갤럭시 아이즈 타키온 드래곤
No.15 기믹 퍼펫 자이언트 킬러
썬더 엔드 드래곤
다이가스트 에메랄
용마인 퀸 드라군
가가가 간맨
푸른눈의 궁극룡
F.G.D
성태룡
트라이든트 드라기온
蒼眼の銀龍(푸른눈의 은룡)x2
익스플로드 윙 드래곤
블랙 로즈 드래곤
AOJ 카타스톨


덧글

댓글 입력 영역